[XS 사이즈] 어린이 착용가능 (성인 85기준)

[S 사이즈] 청소년/여성 사이즈 (성인 90-95 기준)
[M 사이즈] 남성 사이즈 (성인 100-105 기준)


코오롱 오프라인 매장에선 이미 대부분 품절인 BT21 플리스자켓이에요! 정가는 89,000원! 어우, BT21 캐릭터라 비싼가 싶었는데 백화점 가서 보니 요즘 플리스자켓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ㅋㅋ 오히려 다른 BT21 캐릭 상품들이나 타사 플리스 자켓과 비교했을 때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다른 아이들이 워낙 비싸다 보니..

그래도 더더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 좋겠죠?? BT21 플리츠자켓을 할인 받기 위해서는 코오롱몰 앱이 필요해요! 
핸드폰 스토어에서 코오롱몰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첫구매 10% 할인쿠폰과 모바일 앱 첫 로그인시 포인트 11,000점을 줘요! 

중요한 건 첫 구매 & 첫 로그인 시 주는 선물이기에 모바일을 통한 구매 이력이 있으면 안된다는거.. 이미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가족분들 핸드폰을 살짝 빌려서 시도해보세요ㅎㅎㅎ

앱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쿠폰과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구요~ 마음에 드는 BT21 플리츠자켓을 선택 후 주문상품을 결제하기 전 쿠폰 적용과 포인트 사용까지 적용해주면 총 69,1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할인 받아 주문 완료!

핑크(치미)와 아이보리(쿠키, 타타) 중 고민했는데 빨리 입어보고 싶어서 재고가 있는 아이보리색 쿠키 S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다음날 바로 왔어요ㅋㅋㅋ

포장은 박스에 이상태로 담겨져 왔고 사은품으로 코오롱 양말도 같이 왔네요

착용샷...ㅋㅋㅋ 평소 90 사이즈 입고 좀 크게 입을 때 95 사이즈 입어요.

음.. 왜 M 사이즈가 전부 품절인지 알 것 같아요.ㅋㅋ 작은 건 아니지만 안에 좀 두꺼운거 입으면 답답할 것 같기도 하고 팔은 길은데 품이 좀 작은거 같기도 하고..ㅋㅋ 조금만 더 낙낙했으면 좋았을텐데~~

M 사이즈를 착용해 볼 수가 없어서 비교할 순 없지만 팔길이를 보니 M사이즈도 안될 것 같아요ㅋㅋ

평소 85 사이즈 입는 우리 어무니의 착용샷~~~ 엄마한테 더 잘 어울리네요ㅋㅋㅋㅋㅋ 다이어트좀 해야하나봐요ㅋㅋ

M 사이즈는 현재 예약구매만 가능하나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은 사이즈 무료교환도 해주니 우선 원하는 캐릭부터 골라보아요 ^^^^^^^^^^*


블로그 이미지

마블리에

Sweet Newlywed Life in Canada. 캐나다 이민 및 일상 생활 정보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