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중 한번 씩 한국에 가게 되면

가장 먼저 하는 일 중 하나 핸드폰개통이죠!


캐나다에서도 가끔 한국 본인인증이 필요해서

A모바일 0원 요금제 유심을 사용했었는데

한국에 와서 유심을 꽂았더니 <No Service> !!!

사용내역이 없다고 해지 당한(?) 거였어요...


그래서 알뜰폰을 다시 검색해보니 요금제가 꽤 다양해졌고

폭풍검색으로 비교한 결과 KT M mobile 이 괜찮더라구요


전 사용량이 많지 않아서 가장 저렴한 걸 선호하는데

가성비 최고인 요금제를 발견했어요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 제공에 월 5,390원!!!




현재 이벤트 중이라 0.5GB 데이터 추가 제공도 해주고

셀프 개통시 매월 2,200원을 할인 해주고 있어요.


1회도 아니고 매월 할인해준다는데 안할 이유가 있나요~?


셀프 개통은 유심을 미리 구매 후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급하신 분들은 근처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데

8,800원 이라길래 저는 그냥 M쇼핑에서 100원 결제 후 주문했어요ㅎㅎ



M 쇼핑 유심구매하기




유심을 구매했다면 셀프 개통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KT M mobile 셀프 가입신청서 작성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시구요~


 

본인인증은 신용카드와 범용 인증서로 가능합니다.

둘 다 없어도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의 발급일자를 적어주세요



 유심카드 번호 마지막 알파벳을 제외한 19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끝!



모바일에서 셀프개통이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개통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마블리에

Sweet Newlywed Life in Canada. 캐나다 이민 및 일상 생활 정보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