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 났더니 위버스 알림이 수두룩~~~

태형이가 본인을 심슨으로 그려달라고 위버스에 글을 올렸더라구요!

그로 인해 벌어진 Vimpson 그리기 사생대회


태형이가 원하는 심슨 자화상ㅋㅋㅋㅋㅋㅋ


그림의 ㄱ 자도 모르는 아미는 구경만 합니다... 금손아미 부럽ㅇ_ㅇ





알바중 급하셨던 아미님 영수증에ㅋㅋㅋㅋㅋㅋ

심타타~~​ㅋㅋㅋ

뷤슨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너스 심슨 방탄~~



블로그 이미지

마블리에

Sweet Newlywed Life in Canada. 캐나다 이민 및 일상 생활 정보 공유

,